- 2026.0616
-
- 중학교
중1 영어과 연구 수업
중학교 1학년의 영어과의 후지이 선생님이에서 연구 수업을 실시했습니다.
연구 수업은, 교원의 수업력 향상을 목적으로 해에 4~5회 실시하고 있는 교내 연수입니다. 수업 후에는 교원끼리 의견 교환을 실시해, 보다 좋은 수업 만들기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있습니다.
특히, 이번 수업에서는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영어를 사용하면서 활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더욱 활기찬 수업이었습니다.




중1 영어과 연구 수업
중학교 1학년의 영어과의 후지이 선생님이에서 연구 수업을 실시했습니다.
연구 수업은, 교원의 수업력 향상을 목적으로 해에 4~5회 실시하고 있는 교내 연수입니다. 수업 후에는 교원끼리 의견 교환을 실시해, 보다 좋은 수업 만들기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있습니다.
특히, 이번 수업에서는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영어를 사용하면서 활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더욱 활기찬 수업이었습니다.



